병점 고기집 추천 : 상록회관 가성비 돼지고기 맛집 회식 추천

병점 고기집 추천 : 상록회관 가성비 돼지고기 맛집 회식 추천

병점 고기집 추천 : 상록회관 가성비 돼지고기 맛집 회식 추천

Blog Article


몇몇 브랜드들의 계약해지 점포수가 엄청나군요. 뉴스에서 이슈가 많이 되다보니 그런듯 싶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카카오 지도, 네이버 지도, 정보공개서 등 데이터 차이가 너무 큰 곳은 정보의 신뢰도가 떨어진다 판단하여 그런 브랜드들도 모두 빼버렸습니다. 고기집은 소수의 우량 프랜차이즈가 독점하기보단 트렌드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가 엎치락뒤치락 하는게 심한 업종 입니다. 첫 주문은 모둠구이만 가능하기 때문에 우선 모둠한판을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4명이라 이걸로 부족해서 2인 [고반 커플세트] 추가했습니다. 삼겹살도 두툼하고, 특히 목살은 고기 덩어리로 나와서 겉은 익힌 후 반으로 잘라서 구워 주더라고요. 그런데 주말 저녁이라 바빠서 정신없는 것 같았어요. 고기를 여러 가지 소스와 장아찌와 같이 먹으니 다양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제가 갈매기살, 항정상 이런 걸 안 좋아해서 그런지 삼겹살과 목살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직접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여러 포스팅과 네이버 플레이스 설명에는 운영중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껍데기 두루치기를 면과 잘 비벼신 후, 아래처럼 잘 익은 뒷고기, 껍데기, 면을 함께 한 입에 넣으시면...! 담백 고소한 뒷고기와 매콤달달한 양념, 라면, 껍데기가 정말정말 잘 어울려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맛보라고 고기를 몇 점 썰어주는데, 그 고기가 바로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파스트라미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파스트라미 고기다.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이태원 대패 맛집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itaewon kbbq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찰만생대패 주세요
-  네이버 이태원 맛집 추천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itaewon korean bbq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숙성돼지니 멜젓, 명이나물, 수비드, 무한리필 등 온갖 컨셉을 무기로 시장에 진출하지만 과연 롱런하는 브랜드는 어느 브랜드가 될지 혼란스럽기만 합니다. 당장 고기집 창업을 염두에 둔다면 이에 부합하는 프랜차이즈를 찾는게 첫번째 중요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반면 무한리필이나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브랜드들도 위 매출들이 절대 낮은게 아닙니다. 오히려 건수만 생각한다면 더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도 있었을듯 하네요. 가맹점 개수가 많아서 평균이 깎이는 것도 고려를 해야 합니다. 휴게음식과 비교하면 초라해 보일 수도 있는 매장 수 입니다.


자기 입맛에 만들어 먹어야 더 맛나니깐요. 저는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청양고추는 많이 넣는 편이랍니다. 그러면 막창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맵싹하니 입 맛도 살려줘서 마구마구 들어가거든요. 김연수 대표는 “돼지 생갈비는 신선도 유지와 손질의 어려움 등으로 식당에서 취급을 기피해온 것이 사실이다.


점심메뉴를 먹은거 같은데 뚝배기가 있는거보니 점심메뉴에 된장찌개 포함인가보네요. 처음엔 양념에 재어놓은 돼지고기가 올려지다가 그것이 끓기 시작하면 이렇게 파채와 콩나물 무침을 부어서 함께 볶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으로 말하는 것이지만 밥은 다소 질고 사용하는 밥맛(쌀의 품질)은 여느 음식점에 비해 평균 이하로 느껴집니다.국은 식어서 별로입니다.


매장 내에서는 와인 콜렉션은 판매하지 않지만, 이를 위한 와인은 아울렛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주방에서 구워내는 고기와 와인은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돼지갈비찜도 매우 맛있는 선택입니다. 돼지고기의 풍미와 고기의 부드러움, 그리고 특별한 양념이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합니다. 양념은 기본적으로 매콤한 소스의 양념이어서 저는 따로 더 바를 필요는 없었어요.


그리고 기본적인 가게 콘셉트 자체가 옛날 고깃집이라 테이블은 전부 다 깡통 테이블에 숯불을 넣을 수 있는 원형 화구가 매입되어 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로 같이 나오는 뚝배기 계란찜입니다. 이렇게 위로 부풀어 오르는 계란찜을 폭탄 계란찜이라고 하던가요.


수제 만두는 한알한알이 아주 큼직한 편인데, 채소 비중이 높아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이북 스타일이다. 반찬으로 나오는 청양고추다짐을 만두에 조금 올려서 먹거나 국물에 넣어 먹으면 매콤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만두를 거의 다 먹었다면 떡과 칼국수를 넣어주므로 조금 더 졸여가며 먹으면 된다. 김해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형제뒷고기’. 연탄불이라 은은한 불향이 나는 뒷고기로 유명하다.

Report this page